본문 바로가기

놀다죽자

현대카드 컬쳐프로젝트 장폴고티에 전


6/30까지만 하고 막을 내리는 이번 전시!
지난번에 디올정신 못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턱걸이로 보러다녀왔다 ㅎㅎ

스포성이 짙어서 전시보러갈 사람들은 안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수혁의 오디오가이드를 내심 기대하여 대여했더니
목소리는 좋은데 소리도 작고 집중도 안되고 ㅜㅜ 대여하지 말걸 그랬다
(이수혁 나름 팬인데.. ㅠㅠ)
운빨로맨스에 나오는 비주얼로 안구정화하기로하고 수혁씨의 가이드는 킵해 두고 전시 관람하기로




할머니 덕에 패션에 관심이 생긴 고티에 아저씨

처음 곰인형에 콘브라를 입히면서 디자인이 시작되었다고..



코르셋 디자인을 시작으로




난 패알못에 속하는 편 ? 인데
만드는 걸 좋아해서 그 디테일 함에 빠져들어버렸당




향수에도 본인 스탈을 고대로




진짜 자세히 들여다 보면 디테일에 놀라고 컨셉마다 확고한 스타일에 놀라고
본인이 좋아하는 드레이핑 스타일도 있고ㅡ

한 벌 만드는데 200시간을 기본으로 쓰는 거 같다

옷 밑에 작업시간 쓰여있는데 경악!!!

 

 

-
스트라이프를 좋아한단다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 이라하는데 정말 극히 공감하는 부분








마돈나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천점이 넘는 의상스케치를 했다는데 난 진짜 그 상상력에 박수를 보내고싶다





뼈의 모양을 딴 수트
근육모양을 입힌 수트 등등

해설이나 해석을 안보고는 이해할 수 없는 그의 패션
마돈나가 고티에에게 취향저격 당했다는데 레이디가가도 고티에 패션이 어울릴듯ㅡ


 

 



실제 유명 셀럽들이 입었던 옷에는 마네킹에 태그가 있다
마드모아젤 마담 등등



#펑크스타일
진짜 너무 매력적이었던.. 정말 과한데 멋진.....

펑크스타일 한 번 입어보고 싶다

평생 살면서 한번 입어 보려나?






그리고 쓰레기비닐 드레스가 대박이었다
멀리서 보고 질감 독특하다 했는데 가까이서보구 놀램












지디가 입었다는 옷은 중간즈음에 있는 가죽자켓

왼쪽은 씨엘이 입었다는 옷

 


굉장히 작다. 지디는 엄청 말랐나보오







비즈로 표범느낌을 내다니.. 디테일함의 끝을 보여주는구나






얼마짜리 백일까 갖고싶다


 




진짜로 갖고싶던 밀리터리 야자수백
ㅋㅋㅋㅋㅋ 매력철철





야해
장폴고티에는 과감하다



 







무엇이 연상되는가
... 이게 결혼을 테마로 한 컬렉션이란다

핰ㅋㅋㅋㅋ 따봉

 




마지막은 역시나 판매를 유도하는 상점 등장

장식에 양보해야할 콜라





-
넘나 잘 봤는데 말로 쓸라니 지친다
지금 점심시간이라그런가
이거 쓰고 자야겠다


전시 스포 너무 많이해서
이 포스팅 본 사람들은 안가도 될 듯 ㅋㅋㅋ



인스타그램
@geesunday

'놀다죽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디야커피랩 ediya coffee lab  (0) 2016.06.13
#중랑천 #장미터널  (0) 2016.06.03
#성수동 나들이 - #우콘카레 #대림창고  (0) 2016.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