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다죽자

이디야커피랩 ediya coffee lab



얼마전 새로 생긴 #이디야커피랩 방문

매일 출퇴근 하면서 보기만했지..
가보긴 처음 !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거대하게 자리잡고 있는 로스팅실
천장도 높고 주말인데도 시끄럽지 않아 좋았던




​​




베이커리메뉴들도 있고 그냥 이디야커피에는 없는 케이크메뉴도 넘나 다양하다

우린 여름 신메뉴를 시켜보았다

이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커피 바 ?ㅋㅋ
마치 클럽 바 느낌






어디에 앉을까 고민스러운.. 모든 테이블이 다 괜츈한 이 곳.. 픽업바 근처 귀요미 테이블로 착석!
나를 찍어주는 내 친구 돗개



​​

​​

우리가 주문한 #체리밤 그리고 #티펀치
여름신메뉴라고해서 주문해봄!




체리밤은 탄산수에 에스프레소 퐁당
체리와 시나몬스틱을 이용한 수제시럽도 들어가구
뭔가 칵테일 느낌의 비주얼



티 펀치는 #아이스티
오렌지 자몽 청포도 라즈베리를 우려낸 실론홍차 베이스의 아이스티




알바생이 아닌 전문 바리스타가 해주는 커피들이라 만드는 과정도 정성스러웠다
체리밤에 에스프레소잔을 퐁당 빠뜨리는 걸 눈앞에서 보여주는 것도 진짜 ㅋㅋㅋ 칵테일 느낌 물씬




마카롱이랑 같이 냠 ( #헤이미마카롱 )
커피가 써서 싫은 나에게 체리밤은 괜찮았다







나가면서 본 엠디상품들
그냥 이디야에는 없는 뭔가 시그니처상품






입구에서 왼편에 보면 원두를 국가별로 파는데 #무료시음 도 하고 테스팅해서 구매할 수 있게 해두었다

이디야 마케팅 잘 한다고 생각됨..




비오는 토요일에 잘 쉬었다 옴

(나오자마자 쫄딱 비 젖고 생쥐됨)
#카페투어 #카페헌터


@
geesunday